티스토리 뷰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한 송혜교의 감사 인사와 감동적인 장면이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국내 드라마와 예능의 뛰어난 작품들과 배우들이 인정받았습니다.

 

청룡시리즈어워즈 수상자 바로보기

 

 

송혜교
송혜교

 

송혜교, '더 글로리'로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 수상

 

20일 열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의 주인공인 송혜교가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송혜교는 감사하다는 눈물로 가득한 인사로 자신을 격려했으며, '청룡시리즈어워즈' 첫 대상 수상자로서 빛났습니다.

 

송혜교 프로필

 

송혜교 인스타 바로가기

 

송혜교 팬카페 바로가기

 

 

송혜교
송혜교

 

송혜교의 겸손한 '셀프 칭찬'과 감사 인사

수상 소감에서 송혜교는 '더 글로리' 스태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었지만, 현장에 모인 스태프들이 흩어져서 그들에게 인사드리지 못한 점에 눈물을 보였습니다.

 

또한 안길호 감독님과 김은숙 작가님, 배우들의 인터뷰로 자신에게 큰 도움과 자극을 받았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이런 자리가 이제 없을 것 같다며, 자신을 칭찬하는 '셀프 칭찬'을 했습니다.

 

< 더 글로리 > 다시보기

 

 

송혜교
송혜교

 

'청룡시리즈어워즈'를 빛낸 뛰어난 작품들과 배우들

 

이번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는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 작품들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더 글로리', '카지노', '수리남', '안나', '약한영웅 Class 1' 등의 작품들이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이동휘, 정호연, 하정우, 수지, 박지훈, 신예은 등 다양한 배우들이 남녀주연상과 신인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이러한 뛰어난 작품과 배우들의 수상은 국내 드라마와 예능의 수준과 다양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앞으로도 기대되는 작품들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청룡시리즈어워즈 홈페이지